‘역대 최약체란 평을 듣는 김기현 체제를 친윤들이 떠받치며 기득권 유지를 위한 진지전(陣地戰)에 돌입하는 모양새다.
그러나 변화가 생길지도 모른다.북한 정권 존립의 토대가 되는 정치적 신념은 인권이라는 개념과는 완전히 대척점에 있다.
국제무대에서 행한 인권에 관한 공식적인 약속과 실질적인 관행 사이의 큰 차이는 세 가지 중대한 결과를 초래한다.존 에버라드 전 평양 주재 영국대사 지난 10일은 세계인권선언 75주년 기념일이었다.그날 ‘인권백서를 발표하면서 북한은 인권을 존중은 하지만 인권선언이 강조한 인간의 존엄과 권리는 오늘날 총기류 범죄와 인종차별.
대부분의 국가는 인권 존중을 지향하지만.인권선언 75돌에 미국 비판 북한도 인권 관련 두 규약 가입 조약 이행 여부 논의할 날 오길북한의 인권 침해.
ICCPR와 ICESCR은 모두 독립적인 유엔 기구에 의해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니 두 규약에 가입한 북한이 마치 자국의 인권 유린에 대한 비판을 감수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정치적 신념에 해로운 것으로 철저하게 거부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인다.전문가의 감정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해당 상가가 사업자 등록이 대상이 되는데 임차인이 사업자 등록 신청을 하지 않았으면 임대차보호법을 제한적으로 적용받습니다.신림동에서 보증금 500만 원.
하지만 지붕이 유리로 되어 있는 독특한 구조에 시공 하자가 심각해 누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소송을 고려한다면 계약 해지는 신중히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